NH농협은행 코로나19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대출 대상, 한도, 금리 알아보기

NH농협은행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2차 금융지원대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이 금융지원대출은 소상공인들이 경영에 어려움을 겪을 때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, 대상, 한도, 금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NH농협은행 코로나19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대출은 주로 다음과 같은 대상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. 먼저, 자영업자, 소상공인, 중소기업 등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체가 해당 대상입니다. 또한,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감소하거나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체도 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대출 한도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상이하며, 일반적으로는 최대 3억 원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. 대출 한도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평가 결과, 기업의 규모, 업종, 경영상황 등을 고려하여 산정됩니다.

이 대출의 금리는 연 1.5%~3.0%로 상황에 따라 변동할 수 있습니다. 대출금리는 NH농협은행의 기준금리와 대출 신청자의 신용평가 결과 등을 고려하여 산정되며, 일반적으로 신용등급이 우수할수록 낮은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.

이처럼 NH농협은행 코로나19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대출은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제도로, 대출 대상, 한도, 금리 등을 고려하여 신청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.

카테고리abc